공병 후기 공병 + 버림


이솔 마치현 파워 앰플

주의성분 0개인 워터리한 앰플.
사용감이 나쁘진 않지만 나한텐 베리 베리 시카롤, 콜라겐 유스 앰플이 더 사용감이 좋은 것 같다.
재구매의사는 있음.




이솔 온고잉 크림

보습력은 중간 정도. 가끔 건조하게 느껴질 때가 있다.
살짝 흡수가 느려서 발랐을 때 허옇게 된다.
주의성분 1개인 것이 아쉽다.




일리윤 클렌징 오프 립앤아이리무버

주의성분 0개. 눈에 들어갔을 때 눈시림이 있었다.




아크네스 미셀라 클렌징 워터

원래 클렌징 워터는 화장솜을 얼굴에 문지르는 게 자극이 될 것 같아서 안쓰는데
눈썹 문신했을 때 눈썹에 클렌징 제품이 묻으면 안된다고 해서 쓰다가 한 통을 다 비웠다.
주의성분 0개이고, 순한 느낌이다.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 9

피지 뽑을 때 완전 좋은 제품!!
5겹 화장솜을 이 용액으로 적셔서 코, 턱, 미간에 올려놓고 15분 기다리면 피지가 다 올라와있는데 면봉으로 쓱쓱 밀면 피지가 다 빠져나온다...!! 면봉으로 밀기만 하면 피지가 좀 남아있어서 마무리로 곤약퍼프로 문질문질해주면 달걀 같은 피부가 완성된다.
피지가 금방 올라와서 일주일에 한 번씩은 쓰는 것 같다.
예전에 처음 썼을 때에 20분 동안 올려두었을 땐 피부가 빨개지고 쓰렸었는데 15분으로 줄이니 이젠 괜찮다.
100ml로 2개째 쓰고 있는데 다음에는 아예 대용량으로 사야겠다.




해피바스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공짜로 얻어서 쓰게 된 바디워시. 개인적으로 장미향을 좋아하지 않는데 아까워서 그냥 썼다.




Now Foods 브루어스 이스트 650mg

머리숱 많아지는 영양제. 7통 째 먹고 있다. 2018년 5월 8일부터 이 영양제를 먹었으니 먹은지 1년이 조금 넘은 셈이다.
탈모 생겼을 때 갔던 미용실을 최근에 오랜만에 갔는데 미용사님이 머리숱이 3배는 된 것 같다고 해주셨다ㅋㅋㅋ




Jarrow Formulas MSM 1000mg

관절에 좋다고 해서 먹고 있는 영양제. 뚜렷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봐야겠다.




동성 미녹시딜 3%

여성용 탈모치료제. 약국에서 한 3만원 중반? 정도에 샀던 것 같다.
안에 들어있는 관이 용기 바닥 끝까지 닿아있지 않아서 나중에는 분무가 되지 않아서 약통에 옮겨담아서 썼다.




어성초 발효액 스프레이

미용사님이 탈모에 좋다고 추천해주셔서 써봤다.
특유의 어성초 냄새가 나는데 계속 뿌리다보니 적응됐다.


2019.4.21 오늘의 화장 + 립제품 테스트 메모 오늘의 화장

Base

더샘 에코 어스 파워 그린 선 크림 SPF50+ PA++++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롱웨어 미디엄 베이지
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 12.5 [매트] 21 누드 베이지


Lip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N°3



+ 립제품 테스트 메모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드래곤걸 : 시코르에서 발라봤는데 웜한 느낌이 들었다.


공병 + 버림 후기 공병 + 버림


이솔 콜라겐 유스 앰플

사용감이 좋고 화장이 밀리지 않아서 좋았다. 재구매의사 있음.




시드물 에코 멀티 밤

제형이 단단해서 잘 닳지 않고, 촉촉하다.
근데 나한테는 바를 때 좀 딱딱한 느낌이라 재구매는 안할 것 같다.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항상 쓰는 구강스프레이.




마이시톨

생리불순 때문에 먹고 있는데 생리주기가 좀 규칙적이어지나 했는데 다시 길어졌다...ㅠㅠ
남은 것만 다 먹고 그만 먹을까 생각 중...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요구르트맛이라 달달한데, 매일 먹으니까 좀 질리는 느낌이다.
다음에는 그냥 알약으로 된 걸로 사야겠다.




Now Foods L-글루타민 1000mg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된다는데 뚜렷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볼 예정이다.




Nature's Way 레그 베인스

혈액순환에 좋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뚜렷한 효과는 잘 모르겠다. 재구매는 안할 듯.




Super Nutrition 우먼스 블렌드 멀티 비타민

종합비타민. 알약 크기가 크지 않은 건 좋은데, 맛이 너무 역하다ㅠㅠㅠㅠ




라운드어라운드 드라이플라워 룸 센트 [천일홍]

향은 참 마음에 드는데, 안에 들어있는 꽃 때문에 인테리어적으로 예뻐보이지 않는다.



+ 버림 후기


더페이스샵 슬림 핏 모이스트 팩트 V201

색도 적당하고 무난하게 잘 썼다. 쓰다가 중간에 있는 플라스틱 덮개가 부서져서 버렸다.
근데 이제 좀 비싼 팩트를 써보고 싶다...


2019.3.30 오늘의 화장 + 립제품 테스트 메모 오늘의 화장

Base

더샘 에코 어스 파워 그린 선 크림 SPF50+ PA++++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롱웨어 미디엄 베이지

: 더샘 무기자차 쓰고 있는데 확실히 기름이 안올라와서 좋다. 파우더를 거의 안써도 될 정도다. 백탁은 약간 있는 편이다.
그런데 무기자차를 쓰다 보니 컨실러가 상대적으로 좀 노랗게 보이는 느낌이 든다.


Lip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N°3



+ 립제품 테스트 메모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401 : 갤러리아에서 테스트해봤는데 자연광에서 보니 좀 튀어보였다. 착색도 있는 편이었다.


2019.3.16 오늘의 화장 + 립제품 테스트 메모 오늘의 화장

Base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라이트 워터 선 SPF50+ PA+++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롱웨어 미디엄 베이지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Lip

잇츠스킨 잇츠 탑 바이 이태리 매트 립 펜슬 02호 체리크러쉬

: 잇츠스킨 체리크러쉬는 나한테 묘하게 웜해서 뜨는 느낌이 든다.



+ 립제품 테스트 메모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3 : 갤러리아에서 테스트해봤는데 자연광에서 보니 너무 튀어보였다.
웨이크메이크 철벽 컬러 립 초크 02 스칼렛레드 : 올리브영에서 테스트하고 집에서 거울을 봤는데 약간 명도가 높아 뜨는 느낌이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