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병 + 버림 후기 공병


에뛰드하우스 오 마이 래쉬 쌩얼카라 6호 블랙 틴트

나한텐 번짐이 있었다. 그리고 쓰다보니 나중엔 컬링 고정력도 좀 떨어지는 것 같았다.




드림웍스 피오나 매지컬 오일 투 폼 클렌저

1차, 2차 세안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 피부에 뭐가 나지도 않았고 편하게 잘 썼다.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펌핑형 약산성 클렌저. 거품이 바로 나와서 편하고 순한 느낌이다. 재구매 의사 있음.




닥터브로너스 유기농 립밤 페퍼민트

민트향이 나는 시원한 립밤. 보습력은 보통 정도. 개인적으론 괜찮았다.




댄트롤 딥 클린 프레쉬 샴푸

거품 잘나고 무난한 지성용 샴푸. 지성용이라 그런가 머리가 약간 뻣뻣해지는 느낌이다.




이브로쉐 샤인 린싱 비네가 라즈베리 비네가 올 헤어 타입

달달한 라즈베리향이 난다. 머릿결 개선에 큰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헤어식초라 쉽게 헹궈지는 것 같아서 린스보다 편하게 잘 썼다.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이걸로 한 5통 정도 쓴 것 같다. 아마 또 구입할 것 같다.




Natural Factors, BioSil, ch-OSA 어드벤스드 콜라겐 제너레이터

매일 먹으면 피부가 탱탱해진다고 해서 사봤는데 맛이 너무 역했다...ㅠㅠ 생선 비린내를 응축해놓은 맛이다...
그래도 피부가 좋아지길 바라면서 매일 물과 함께 먹었다. (주스나 요구르트랑 먹으라는 말이 많던데 살찔 것 같아서...)
한 통 다 먹었는데 효과는 딱히 잘 모르겠다...
만약 다음에 또 먹게 된다면 꼭 알약으로 된 거로 살거다...!



+ 버림 후기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립페어 [민트]

바르고 또 발라도 바른 것 같지 않은 느낌... 보습력도 없다.


2017.11.11 오늘의 화장 + 립스틱 테스트 메모 오늘의 화장

Base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워터리 선크림 SPF37 PA+++
겔랑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 01W +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02호 내추럴
마루빌츠 케머플라지 크림 4호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눈두덩이)
더샘 샘물 퍼퓸 비비 팩트 21 핑크 베이지 (나비존, 턱)


Eye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극슬림 브로우 02 더스티 애쉬
더샘 샘물 블랙 픽서 마스카라
Lit Cosmetics Clearly Liquid glitter base daily wear
Lit Cosmetics Barbie Shops Size #2 Shimmer


Lip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N°3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더 벨벳 10 폭풍대쉬



+ 립스틱 테스트 메모
맥 매트 립스틱 맹그로브 : 나한텐 약간 연어색처럼 발색되었다.
더샘 컬러웨어 립 플루이드 PP01 와인 향기 : 마무리감이 끈적였다.


2017.11.10 오늘의 화장 + 립스틱 테스트 메모 오늘의 화장

Base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워터리 선크림 SPF37 PA+++
겔랑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 01W +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02호 내추럴
마루빌츠 케머플라지 크림 4호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눈두덩이)
더샘 샘물 퍼퓸 비비 팩트 21 핑크 베이지 (나비존, 턱)


Eye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극슬림 브로우 02 더스티 애쉬
더샘 샘물 블랙 픽서 마스카라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No.113 캔디드롭스


Lip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N°3

: 쿨한 체리레드색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나한텐 어두운 버건디색처럼 발색된다.
힘을 빼고 톡톡 발라주니 그나마 나았다.



+ 립스틱 테스트 메모
클리오 루즈힐 09 러브 드렁크 : 내 입술에선 진하고 빨갛게 발색되어서 좀 부담스러웠다.


2017.11.8 블러셔 안사야겠다고 다짐하는 글 오늘의 화장

Base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워터리 선크림 SPF37 PA+++
겔랑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 01W +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02호 내추럴
마루빌츠 케머플라지 크림 4호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눈두덩이)
더샘 샘물 퍼퓸 비비 팩트 21 핑크 베이지 (나비존, 턱)


Eye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극슬림 브로우 02 더스티 애쉬
더샘 샘물 블랙 픽서 마스카라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No.113 캔디드롭스


Cheek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블러셔 05 샤이라일락

: 밝은 연보라색 블러셔인데 발색이 거의 안되는데도 볼에 올리니 더워보였다ㅠㅠ
역시 난 블러셔가 안어울리는 듯... 브겨의 설움...


Lip

어퓨 컬러 립 스테인 벨벳 틴트 PK03 프롬선투선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더 벨벳 10 폭풍대쉬


2017.11.3 더샘 픽서 마스카라 조으다... 오늘의 화장

Base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워터리 선크림 SPF37 PA+++
겔랑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 01W +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02호 내추럴
마루빌츠 케머플라지 크림 4호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눈두덩이)
더샘 샘물 퍼퓸 비비 팩트 21 핑크 베이지 (나비존, 턱)


Eye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극슬림 브로우 02 더스티 애쉬
더샘 샘물 블랙 픽서 마스카라
3CE 아이 스위치 #DOUBLE NOTE

: 얇은 아이브로우 처음 써보는데 원래 이렇게 잘 부러지는건가...? 조금씩 빼서 쓰는데도 잘 부러진다ㅠㅠ

그리고 더샘 샘물 블랙 픽서 마스카라 일주일 정도 써봤는데 진짜 괜찮다! 개인적으론 에뛰드 쌩얼카라보다 더 좋은 것 같다.
쌩얼카라는 내 눈엔 번짐이 있었는데(원체 잘 번지는 눈임) 이건 번짐이 전혀 없었다! 롱래쉬 기능도 좋고 하루종일 쳐지지 않았다!!
쌩얼카라 쓰다가 이거 쓰고 갔더니 직장동료 몇 명이 눈이 예뻐보인다고 바로 반응이 왔다ㅋㅋ
이거 검색해보니 후기가 아예 없던데... 왜 안유명한거지...


Lip

어퓨 컬러 립 스테인 벨벳 틴트 PK03 프롬선투선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더 벨벳 10 폭풍대쉬


1 2 3 4 5 6 7 8 9 10 다음